- By WISH지기
- 2025-08-26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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"조직의 슈퍼비전, 결국 클라이언트를 위한 일입니다."
슈퍼비전은 단지 개인의 성장이나 조직 운영을 위한 수단이 아닙니다.
그 본질은 ‘클라이언트 보호’, 즉 실천의 질을 보장하기 위한 사회복지 실천의 핵심 장치입니다. 클라이언트가 실천가를 선택할 수 없는 현실에서, 모든 이용자가 일정 수준 이상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실천가의 역량을 유지하고 강화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 바로 ‘슈퍼비전’입니다.
슈퍼비전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실제적인 고민을 함께 풀어가는 시간.
조직기반 슈퍼비전 즉문즉설!
슈퍼비전으로 고민하고 계신 관리자분들의 신청을 기다립니다!
신청링크 : https://naver.me/FBaDxVXd
※ 자세한 내용은 아래 첨부 파일을 확인해주세요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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